기획특집페이지가기 페이스북

ktkt는 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국민이 보편적이고 보다 수준 높은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초의 첨단 인터넷 망과 위성통신망 구축, 대한민국 최초 통신 위성인 '무궁화호'발사 등을 통해 우리나라를 정보통신 선진국 대열에 올려놓는데 기여했습니다.
ciscocisco는 세계적인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 업체로, 정보망(네트워크)을 구축하거나 다른 네트워크와의 연결에 사용되는 엔드-투-엔드(End-to-End) 네트워킹 솔루션부터 가정에서 사용되는 전자제품들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솔루션까지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시스코 코리아는 현재 시스코 본사에서도 주목할 만큼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위치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제 아시아 지역의 정보화 사회 리더로서 한국의 인터넷 IT 산업의 위상을 전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알리는데 중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qualcommqualcomm은 문자와 이미지에서부터 사진,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컨텐츠에 이르기까지 마음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끝없는 노력을 지속합니다.
기술 개발 또는 비전을 공유하는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Qualcomm은 디지털 혁명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차세대 모바일 기술의 세계적인 선도 업체인 Qualcomm의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제품은 무선 통신의 발전을 주도하여 사람들이 밀접하게 정보를 이용하고 서로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습니다.
MicrosoftMicrosoft는 성실과 정직, 개방성과 개인의 우수성, 건설적인 자기 비판과 끊임없는 자기 혁신, 그리고 상호 존중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고객과 파트너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기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구상에 당면한 과제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것에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약속을 이행하고 좋은 결과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고객과 주주, 파트너 그리고 직원들에게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gemaltogemalto는 safenet과 전략적 합병을 통해 기업, 정부, 금융 기관 등의 고객에게 세계 최고의 데이터, 트랜잭션, ID 보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로 거듭났습니다.
전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30,000개가 넘는 사업체와 20억 명이 사용하는 보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3,000개의 금융기관을 지원하고, 전세계 은행간 자금 이체 중 80% 이상의 보안을 담당하며,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 정부 및 금융 기관들이 데이터 위치에 상관없이 가장 중요한 자료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securityplatformsecurityplatform모든 사물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이 '정보'를 소통하는 사물인터넷 보안 위협은 사물 인터넷이 보급화 될수록 더욱 현실로 다가올 것입니다.
사물인터넷은 서로 다른 OS와 애플리케이션이 쓰여 보안 위협에 신속한 대처가 어려우며,이를 위해서는 제품이 설계되는 초기단계부터 보안을 고려 해야 합니다.
시큐리티플랫폼(주)는 제품의 개발단계에서 손쉽게 보안을 구현할 수 있도록 보안 HW, 보안 OS, 보안 통신 및 개발 환경을 제공하여 안전한 사물 인터넷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포스코ICT포스코ICT는 IT Knowledge와 Industry Knowledge를 융합한 컨버전스 기술을 산업현장과 에너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해 보다 스마트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특히 제조현장에 산업용 IoT를 적용해 모든 설비와 기계들이 스스로 정보를 주고 받아 모든 공정을 한눈에 모니터링하고 자동으로 제어되는 스마트팩토리를 구현합니다. 또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컨설팅에서부터 시스템 구축, IT아웃소싱에 이르기까지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글로벌 수준의 ICT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스코ICT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ICT Mega Trend에 부합하는 신성장 동력 발굴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자체 R&D조직을 통한 연구개발은 물론 대학, 연구기관, 기술파트너와 협력하는 Connect & Development 전략으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활동과 윤리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굿모닝아이텍굿모닝아이텍은 ‘최고의 솔루션,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고객만족’을 가치로 삼고 고객의 성공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공공, 금융,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 30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한, 명실상부한 최고의 가상화 전문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고객사는 물론 지역사회와 공존하는 나눔 경영을 통해 Green IT와 녹색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nThingnThing은 IoT시대의 새로운 미디어를 만들어나가는, IoT 분야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스타트업입니다.
모든 사물들이 인터넷에 연결되는 IoT 시대에는 모든 사물들이 미디어로 변모하게 됨을 의미하며,각각의 새로운 미디어들(인터넷에 연결된 사물들)이 어떠한 형태로 어떤 콘텐츠(데이터와 정보)를 전달하는지가 핵심이 되고 있습니다.
엔씽은 전혀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주변에서 그다지 관심 받지 못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찾아내서,연구하고, 다시 생각하고, 새롭게 디자인하고 인터넷에 연결하여 새로운 미디어로 재탄생시킵니다.
그리고 새로운 미디어에 그 미디어를 사용할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고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씽은 현재 농업분야, 특히 Agritainment 분야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Agritainment란 Agriculture와 Entertainment 의 합성어로, 안전한 먹거리를 얻는 것은 물론, 삶의 질을 향상하고 즐기기 위한 주거지 주변에서의 농업 활동과 그 현상을 의미하며, 젊은 도시 농부의 수는 전세계적으로 8억명 이상에 달하고 있으며 계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Agritainment를 위한 혁신적이고 COOL한 서비스와 제품은 아직 너무나도 부족한 상황입니다.
엔씽은 농업분야를 혁신할 새로운 미디어들을 선보일 것입니다.
한국정보화진흥원한국정보화진흥원은 1987년 한국전산원(NCA)으로 설립되었으며, 2006년 한국정보사회진흥원으로 상호명을 변경하였습니다. 2009년 5월 22일, 한국정보문화진흥원을 통합하며 현 상호로 변경하였습니다.
2010년 11월 4일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센터 개소와 함께 현재 공공데이터포털(사이트)과 공공정보활용지원센터를 위탁 및 병행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빅데이터 서비스 도입의 촉진과 인터넷 신산업 육성을 위해 빅 데이터 분석․활용 센터 구축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고 빅 데이터 분석활용 센터를 통하여 대용량의 데이터를 분석, 처리 할 수 있는 HW, SW 등 분석 인프라를 구축, 시범사업 및 공공 데이터 포털(data.go.kr) 등과 연계,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 세트를 수집해 제공할 계획입니다.

사전등록 등록확인
행사안내
행 사 명: IoT Convergence 2015
주     제: IoT 실현 기술과 서비스의 진보, 그리고 비즈니스
일     시: 2015년 12월 10일 (목)
09:30 ~ 17:30
장     소: 학동역 파티오나인 그랜드홀 3층
주최주관: ZDNet Korea, Cnet Korea
행사안내
참관공문 다운
주최주관
후원
후원
kt
gold
cisco
qualcomm
silver
Microsoft
gemalto
securityplatform
포스코ICT
굿모닝아이텍
nThing
한국정보화진흥원